"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전북에서 최초 돼지오제스키병 발생

작성일 2001-03-10 조회수 301

100

돼지오제스키 청정지역이었던 전북지역에 처음으로 오제스키가 발생했다.
전북도는 지난 3일 전북 익산시 왕궁면 온수리 왕궁양돈단지 일대에서 `돼지 오제스키 전염병'이 발생해 돼지 71마리가 오제스키에 전염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도는 이 병에 걸린 돼지를 도살처분 하도록 하고 이 종돈장을 폐쇄 조치하는 한편 이 곳에서 돼지를 분양받은 농가에 대한 긴급 역학조사에 나섰다.

목록
다음게시물 PRRS 백신 사용량 2000년부터 다시 증가세
이전게시물 돼지 경락가격 강보합세 유지할 듯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