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거창지부, 구제역 방역활동 적극 전개

작성일 2001-04-04 조회수 349

100

거창지부(지부장 민기현)가 지난 15일, '전국 일제 소독의 날'을 맞아 회원 25명이 참가한 가운데 거창군내 나환자 집단촌에 대한 일제 소독을 전개했다.
구제역 예방차원에서 실시된 이날 일제 소독은 군 관계공무원 5명, 축산기술센타 소장, 방역요원(공수의)가 함께 참가하였으며 집단촌 위주로 양돈농가는 물론 소 사육농가까지 포함해 철저한 소독을 실시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이사회, 논산지회 설립 승인
이전게시물 김제지부, 돈육 소비홍보 무료시식회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