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양돈협회 직원 4월말까지 비상근무 돌입

작성일 2001-03-10 조회수 453

100

본회는 우리나라와 인접하고 있는 대만과 몽골, 중국, 태국과 영국, 이란 등 전세계적으로 구제역이 창궐하고 있는 것과 관련, 우리나라도 3~4월에 구제역 재발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전직원에 대해 3월5일부터 4월30일까지 비상근무할 것을 시달하고 이날부터 비상근무에 돌입했다.
본회는 구제역 재발방지를 위해 외국의 발생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농가들의 소독 및 방역활동 지원과 지역별 방역활동 상태 점검, 이상축 발생시 즉각 신고할 수 있는 체제 등을 갖추기로 했다. 본회의 비상근무는 평일은 물론, 법정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실시된다.

목록
다음게시물 구제역 발생, 전세계로 급속 확산
이전게시물 돼지콜레라 예방접종 중단 10월 1일로 연기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