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5월 21일 충남서 신기술 양돈 워크숍

작성일 2014-05-09 조회수 1217

100

한국양돈연구회(회장 김성훈)는 오는 5월 21일~22일 1박2일간 충남 조치원 소재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양돈장 경영자, 미래 경영자, 관리자, 업계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제16회 신기술 양돈워크숍’을 개최한다. ‘지속가능한 양돈 신기술과 하절기 생산성 제고 방안’을 주제로 한 이번 워크숍 첫째 날에는, 양돈 신기술에 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하절기 생산성 제고 방안에 대한 강의가 이어지는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이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일반 20만원(1일 참가 12만원), 연구회회원 15만원(1일 참가 8만원)이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자조금, 여성 대상 한돈 다이어트 7기 체험단 모집
이전게시물 한국형 메쯔거라이 창업 탄력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