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월간한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2016 대한상의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카길애그리퓨리나 외

작성일 2016-11-04 조회수 436

100

()카길애그리퓨리나

 

‘2016 대한상의 포브스 사회공헌대상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는 최근 ‘2016 대한상의 포브스 사회공헌대상지역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967년 국내에 설립된 이후 50여년 동안 한국 축산농가와 함께 성장해온 글로벌 동물 영양전문기업으로 최첨단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축산, 동물 영양 및 사료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특히 농업 분야 최초로 1997년 비영리 문화재단인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을 설립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재단은 98년부터 지난해까지 18년간 총 23개 단체와 69명의 개인에게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 축산·사료 연구기술대상을 수여했다. 또한 전국에서 농·축산 관련 분야에 재학하고 있는 고등학생부터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활발한 장학사업을 지속, 93년 이래 1천여 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학업 성취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날 시상에 참석한 이보균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이념 아래 추진했던 노력들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한국 기업(Korea based Company)이라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축산업 발전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건강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팜스코

 

출하일령 단축을 위한 캐치업 솔루션사료 및 프로그램 출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에서 출하일령을 단축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춘 캐치업 솔루션사료 및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팜스코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캐치업 솔루션 제품에는 농축된 고영양과 함께 면역에 필요한 특수영양까지 고려한 단기성장 회복기술이 적용 됐다. 또한 장내 미생물 때문에 발생하는 독소와 그 독소의 영양을 줄일 수 있도록 관리하는 기술이 적용돼 성장이 정체 된 돼지의 건강을 빠르게 회복하고 성장을 촉진해 출하일령을 당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팜스코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정영철 팜스코 양돈 PM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에 이은 환질기의 큰 일교차 때문에 출하일령 회복이 더딘 상황이라며 돈가가 하락하는 시기에는 출하일령 단축이 농가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출하일령 단축을 위한 최신 기술이 집약 된 캐치업 솔루션이 한돈농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인한국

 

양돈용 음수투약기 도사트론 호평

축산물 종합쇼핑몰 올인한국이 공급하는 양돈용 음수투약기 도사트론(DOSATRON)이 한돈농가의 호평 속에 높은 판매 신장을 거듭하고 있다.

올인한국이 선보이는 도사트론사의 음수투약기는 물에 희석하고자 하는 약품이나 백신을 간편하고 정밀하게 공급할 수 있어 30여년간 전세계 각국에서 설치 사용되고 있으며, 그 가치가 입증된 제품이다. 그 동안 국내에는 양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나 이번에 양돈용이 보급되면서 그 우수성이 한돈농가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도사트론은 용수 공급라인과 직접 연결하여, 전기 공급없이 자체 물의 힘만을 동력원으로 작동되며, 작업자가 설정한 희석비 만큼의 원액을 정량 흡입이 가능하다. 항상 정밀한 희석비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과도한 원액 공급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어, 환경 보호와 비용절감 측면에서 유리하다. 특히 양돈용 도사트론은 양계용 도사트론에 비해 작은 수압과 적은 수량 급수에도 적합하며 잘 막히지 않도록 설계되어 지하수 이용시에도 필터 없이도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돈방마다 각각 설치하거나 자돈사, 분만사 음수 투약시 유용해 더욱 폭넓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15440187/07050550909 (평일 09~17)

 

()선진

 

사료사업부문 영업사원 대상 선진 글로벌 리더 양성교육진행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지난 922일과 23,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있는 금호아시아나 연수원에서 고객 가치 창출 강화를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한 선진 글로벌 리더 양성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양돈과 축우, 축종별 교육과 연차 별 교육을 진행해 영업사원 업무 및 수준별 맞춤 교육을 진행해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일방적인 전달식 교육이 아닌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교육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롤플레잉 형식의 교육을 통하여 직접 고객 농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을 예상하고 함께 고민해 고객만족을 위한 역량을 집중적으로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변화하는 농장 경영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ICT 기술 적용 관련 교육 수준을 높였다.

선진 마케팅실 이익모 이사는 선진은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파트너를 키워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교육의 소감을 밝혔다.

 

하림 신사옥 에코락 갤러리서 어린이 그림 전시회 개최

어린이들의 순수한 꿈 그려낸 ‘2016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수상작 52점 전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1020일부터 1주간 강남구 논현동 소재 하림 신사옥 내에 위치한 에코락()갤러리에서 ‘2016 선진 가족 어린이 그림대회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했다.

선진가족 어린이 그림대회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을 주제로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바라본 넉넉한 세상을 표현한 그림을 공모하는 전국 단위의 어린이 그림대회로,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650명의 어린이가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의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박건민 어린이(이천 증포초등학교 3학년)의 작품이다. 드론을 통해 물에 빠진 동물을 구조하는 장면을 표현한 작품으로 기술의 발전을 생태계의 공생과 환경 회복에 이용하는 발상이 주제와 잘 부합했다는 평이다. 이 밖에 금상, 은상, 동상을 비롯한 수상작 총 52점의 작품에 담겨있는 어린이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순수한 꿈이 잔잔한 감동을 자아낸다.

이번 전시회를 주최한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선진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과 소통하기 위한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있다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이 잠시 일상을 잊고 어린이들의 순순한 동심을 느끼고, 감동을 받는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선진 희망양돈 파트너 국일농원 제5농장 준공식 개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1013일에 희망한돈 파트너 농장 국일농원(대표 이동엽)의 제5농장 준공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국일농원은 경상남도 양산에 위한 농장으로 이날 제5농장 준공과 함께 단일농장으로 전국 최대 수준인 모돈 2,200두 총 사육두수 30,000 규모를 완성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오랜 기간 돈독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선진의 김대현 부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였으며, 국일농원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다방면의 지원을 약속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국일농원은 1973년 현재 이동엽 대표의 부친이 오동나무 5만그루를 식재하며 거름 생산을 위하여 돼지 20두 규모로 시작한 이례 1986년 현재 이동엽 대표가 본격적으로 농장 경영을 시작하며 큰 성장을 이루어왔으며, 1994년 축산업 선진국 덴마크 견학 이후 과감한 시설 투자를 통한 친환경 양돈장을 완성하며 많은 양돈인에 귀감이 되고 있다.

201020,000두 규모의 계획을 수립한 후 201610월 제5농장 준공을 완성으로 이제 모돈 2,200두 총 30,000두의 규모를 완성하였다.

이번에 준공을 완료한 국일농원 5농장은 비육돈 7,000두 사육 규모로 지하 1, 지상 2층의 다층형 구조의 돈사이다. 이동엽 대표는 5농장 준공을 준비하며 많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였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쿨링패드 시스템, 액상급여 시스템, 액비순환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 향상과 친환경 농장 실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또한, 농장에 ICT 설비 적용을 통하여 일하는 사람과 돼지가 모두 편한 스마트팜을 실현하였다.

특히, 쿨링패드 시스템과 다층구조의 형태로 요즘과 같은 극심한 여름 더위를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큰 반응을 이끌었다. 액상급여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FCR의 효과적인 개선과 균일한 비육돈 생산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이동엽 대표는 제5농장 준공은 마지막이 아닌 새로운 꿈의 시작이라 말한다. 자신의 손으로 만든 양돈장을 세계적인 롤모델로 만들어 축산 선진국에 다시 전파하겠다는 큰 꿈을 그리고 있다고 밝혔다.

파트너사인 선진 관계자는 글로벌 양돈 롤모델의 꿈을 향해 정진하는 이동엽 대표와 국일농원의 모든 가족들 그리고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있기에 그 꿈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운 곳에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2PM Project(PRDC 극복 프로그램) 중간발표회 성황리 마쳐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 축산기술센터는 지난 923일 아산에 소재한 축산기술센터에서 2PM Project 중간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2PM프로젝트 중간발표회는 김병하 축산사업담당과 이오형 축산기술센터장, 박만규 영업촐괄담당과 영업사원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채찬희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PM프로젝트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진행했으며, 중간발표를 통하여 국내 복합호흡기증후군(2PM)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내 양돈장의 돼지복합호흡기질병으로 인한 피해가 증가되고 있는 현시점에,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채찬희 교수의 축적된 연구성과를 통해 양돈현장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돼지복합호흡기질병을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2PM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올해 2월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하고 현재까지 총 8개농장에서 프로젝트를 실시해오고 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 축산기술센터 이오형 센터장은 오랜 기간 준비해온 2PM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당사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농장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은 2PM프로젝트 중간발표회를 비롯하여, 양돈 지구부장들을 대상으로 환절기 차단방역과 질병관리, PED 의 이해와 예방 등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하였다. 2PM 프로젝트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2PM 농장 선정작업을 실시하여, 다양한 질병관련 서비스가 필요한 농장들을 순차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전남사료&양돈 신제품 세미나 개최

전남사료와 CJ제일제당의 양돈 신제품 세미나가 최근 전남 목포시 현대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김기운 전남사료 이사를 비롯해 CJ 측의 김병국 서부 사업부장, 이오형 축산기술센터장, 변승섭 지점장, 김상범 군산공장 QC팀장, 박상원 지역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사료와 CJ의 협업 배경과 신제품 출시에 대한 설명회가 이어졌다.

CJ측은 전남사료와의 협업으로 전남지역 내 양돈 전용사료를 출시하게 됨에 따라 앞으로 전남지역 한돈농가 수익에 더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 김상범 팀장은 CJ 군산공장에 대한 소개와 제품공정라인에 대해 설명하며 전남사료와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사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오형 센터장도 “CJ제일제당 축산기술센터는 거래처 농가들을 위한 다양한 기술교육을 할 예정이라며 사양, 질병관리 등 종합적인 컨설팅제도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김기운 전남사료 이사는 우수한 품질의 CJ제일제당 사료와 거래를 하게 돼 기대가 크다앞으로 상생하는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돈농가의 발전을 위해 서로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사료는 전남권 TMR 공장을 운영하는 동시에, 양돈, 축우 OEM 배합사료를 판매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한국썸벧()

 

번식장애 개선 및 면역증강제 아도헬스 & 아도헬스플러스 출시

한국썸벧()(대표 김달중)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번식장애 개선 및 면역증강제인 아도헬스 & 아도헬스플러스가 양돈장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아도헬스는 거미집곰팡이속의 균체(Rhizopus koji)를 추출하여 여기에 각종 비타민과 염화콜린, 메치오닌, 건조효모 등을 첨가한 사료첨가제이다. 아도헬스플러스는 RU, 베타케로틴, 셀레늄 비타민E 및 각종 비타민이 처방된 번식장애 개선 및 면역증강제이다. 여기서 RU란 거미집곰팡이속 균체(Rhizopus koji) 배양에서 추출한 물질로, 생식기능 강화, 유즙분비 촉진, 신진대사 강화 및 발육을 촉진하는 기능이 있다.

아도헬스 & 아도헬스플러스의 효능은 번식기능 정상화, 강발정 유도, 발정 재귀일 단축, 수태율 향상, 산자수 증가, 젖 분비 증가, MMA감소, 자돈 설사감소, 면역증강에 효과가 있다. 효과검증을 위해 아도헬스 & 아도헬스플러스 33개월간 돼지에 투여했는데, 분만율이 약 9%증가, 평균 산자수 1두 증가하는 결과를 보였다고 한다.

김 대표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를 맞아 아도헬스 & 아도헬스플러스를 통해 양돈장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문의 : 025146463

 

한국썸벧, 트래킹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

한국썸벧은 창립 15주년 기념으로 지난 1014일 대전 대덕구 계족산 트래킹을 다녀왔다.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임직원의 열정과 노력으로 맞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고, 회사와 직원간의 화합과 단결,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으며, 장기근속자 및 모범사원 포상, 단체게임 시상과 기념 선물 증정까지 모든 직원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전 직원이 자연과 함께 더불어 호흡하고, 맑은 공기와 붉게 물든 단풍을 만끽하며 업무에 지친 피로를 날려 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건강해야 일도 열심히 할 수 있고, 더 즐겁게 생활할 수 있으며, 건강의 중요성을 전 직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끝으로 김 대표는 직원들의 만족도가 더 높은 한국썸벧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피드

 

고객성공을 위한 조직개편 실시

아이피드는 2017년도 고객성공을 실현하겠다는 목표를 위한 발판으로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실시하였다.

기존 주요 지역담당자들의 지역이동배치가 있었으며, 지난 상반기 현장중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7개월간 체계적으로 육성된 신규 인력도 추가 배치하였다. 역대 최대에 달하는 영업부문의 인력배치를 통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현장 밀착형 영업환경과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화하였다. 이에 아이피드는 전국 영업망을 보다 강화하여 앞으로 현장영업을 더욱더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전반적인 서비스전략과 제품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케팅팀에 새로운 박지훈PM을 배치하였다. 박지훈 PM은 아이피드에서 경기북부와 충청권을 중심으로 영업활동을 10년 이상 해온 현장전문가로써 갓난돼지 영역에 있어서 보다 전문화된 솔루션 개발 및 차별화된 마케팅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혀 기대를 모았다.

아이피드는 갓난돼지 전문 사료로서 현장중심, 긍정적 열정, 그리고 겸손한 경청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 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축산업의 발전과 고객성공을 위해 힘쓸 것이다.

 

 

()송강지엘씨

 

그리스, 덴마크 등 초음파진단기외 수출 확대11월 독일 Eurotier 박람회 참가

()송강지엘씨는 지난 10월에 그리스에 Anscan Multi(, 돼지, , 염소, 개 등을 측정하는 초음파 진단기) 와 아프리카 우간다에 소 인공수정기자재와 수정란이식기자재를 수출했다.

세계적인 축산 선진국인 덴마크의 국가종돈능력검정소용 Anyscan BF(등 지방 두께 측정기)4차례에 걸쳐 86대를 수출한데 이어 지난 10월에 추가로 5대를 수출하였다. 이 외에도 ()송강지엘씨는 11월에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독일 국제 축산 박람회 Eurotier 2016에 부스전시를 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수출을 활성화 할 예정이다.

 

동아지엔이()

 

네덜란드 Nedap사 내방, 서비스 품질 향상 등 논의11월 독일 Eurotier 박람회 참석

동아지엔이()(기계사업부 대표 최문호)는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지원제도 강화를 위하여 네덜란드 Nedap사의 아시아 총괄 매니저인 Mr. Jan Rooijakkers가 최근 한국 독점대리점인 동아지엔이()를 내방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하여 서비스 품질 및 제도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하였으며, NedapESF(임신모돈 군사급이 시스템)Sorting(비육돈 선별출하 시스템)이 국내 동종 제품 중에서 우수한 판매 실적 및 운영 상태를 보이고 있다는 것에 큰 만족함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현재 ESF는 국내 21개 농장에 총 200대 이상, Sorting7개 농장에 약 50대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성공적으로 운영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동아지엔이()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캐나다 JYGA Tehcnologies, 네덜란드 Nedap, 프랑스 Acemo의 독점대리점으로서 수입의 장점인 우수한 기술력과 양질의 제품을 도입하고 있으며, 특히 JYGA Technologies사의 Gestal F2(분만사 자동급이 시스템) 500대 이상, Gestal 3G(임신모돈 군사급이 시스템) 30대 이상 재고로 보유하여 농장의 요구에 따라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6명의 시설팀과 사후관리에 필요한 장비 및 부품들을 모두 재고로 확보하고 있어 신속하고 책임감있는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아지엔이() 기계사업부는 직원 및 거래처 관계자 등 총 17명이 20161115일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하는 Eurotier 박람회에 약 1주간 참석하여 선진기술에 대한 이해를 습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덴마크종돈 및 양돈세미나 성료

동아지엔이()는 지난 928일 유성 아드리아호텔에서 한국종돈업경영인회, 덴마크 대사관과 공동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마크 7개 회사(DBI, Dalum, Velomix, Hamlet Protein, Skov, Danish Farm Concept)와 같이 덴마크 양돈산업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여 양돈선진국의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됐다.

또한 929일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전국 2세 한돈인 세미나(대한한돈협회 주최)에서는 DBIMr. Henrik Boholm이 연사로 참석하여 약 150명의 2세 한돈인들과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동도바이오텍

 

35회 전국양돈세미나에 SS1 Wireless Scanner를 선보여

()동도바이오텍(대표이사 김동건)은 지난 1013일 열린 제35회 전국양돈세미나에 양돈용 무선 진단기인 SS1 Wireless Scanner를 선보였다. 보급형 진단기인 Care Scan에 이어 출시된 SS1 Wireless Scanner는 기계식 프로브가 아닌 전자식 프로브를 탑재하여 고장률이 현저히 낮고, 투사 깊이가 깊으며, 기계식 프로브보다 선명도가 우수하다. 동도바이오텍은 이번 전시때 무선임신진단기 SS1, 국내 유일한 All 방수·방진 진단기 Care Scan, 드라민스키 Animal profi 2Sonofarm mini, 최첨단 등지방 측정기 Sono BF를 선보여 한돈농가 및 관계자들의 많은 상담과 주문이 이어졌다. 또한 ()동도바이오텍은 드라민스키(Draminski)의 한국 독점 총판으로써 구매 및 A/S는 동도를 통해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1044385133

 

 

팜누리

 

초음파진단기(FarmScan M30) “3POINT 해드림 이벤트진행

팜누리(사장 유강훈)에서는 현재 판매중인 양돈전용 초음파 진단기(FarmScan M30)에 대한 “3POINT 해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양돈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이번 “3POINT 해드림 이벤트1POINT<보상판매 해드림>이다. 진단기 기종에 상관없이 최대 30만원 보상해준다. 2POINT<각인 서비스 해드림> 고객이 원할시 손잡이 부분에 원하는 문구를 레이저 각인 인쇄를 해준다. 3POINT<축산전용장화(Steplite X) 증정> 신규 구매시 현재 팜누리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인 축산전용 장화(소비자가격 15만원) 1켤레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고객들의 요청이 있는 한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0313392008, 01081915779

 

()리얼팜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 스마트팜 공사 완료

()리얼팜(대표 고미애)는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에 스마트팜 설치 공사를 완료하였다.

이번에 설치된 시스템의 특징은 스마트 통합관리 펜 컨트롤러(온도 ,습도, 음수, 정전)를 통하여 돈사별, 구간별, 최적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친환경 모돈 군사 시스템을 통한 모돈의 강건성과 생산성이 관리된다. 또한 사료빈 관리기를 통하여 사료 소비량 측정이 가능하고 냉난방시설을 통한 돈사의 최적사육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실증된 데이터를 통하여 계절별, 위생도별, 유전자원, 사료영양, 시설환기 등 다양한 요인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실적적인 농장의 생산원가 절감 및 사료 효율 개선에 큰 도움이 줄 수 있다. 고미애 대표는 이번에 축산과학원에 설치한 시스템은 원가 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이며, 금번 설치 또한 스마트팜을 이끌어 가는 업체들의 협력으로 완성되어 향후 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의 연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0316770718

 

 

()에스알씨

 

월간 Pig & Pork 한돈 현장수의사가 쓴 양돈리포트()’ 단행본 발간

()에스알씨 월간 Pig & Pork 한돈’ (발행인 겸 대표이사 곽삼섭)가 이번에 현장수의사가 쓴 양돈리포트()’ 단행본을 발간해 보급 중이다.

오랫동안 양돈전문 수의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현규 박사(도드람양돈농협 동물병원장, 한수양돈연구소 대표)현장수의사가 쓴 양돈리포트()’ 단행본은 2009년 말에 4권을 내고 7년 동안 평소 양돈현장에서 보고 듣고 새롭게 경험한 사실을 다시 모아 종합 정리해 펴냈다.

이 책은 신국판의 총 420쪽으로, 책값은 1권당 20,000(택배비 포함)에 판매하고 있다.

구입문의 : 0317151401 / 담당 황옥남 과장

 

 


목록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