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월간한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전북 여성한돈인, 익산장애인복지관 방문해 사랑의 한돈 전달

작성일 2016-11-04 조회수 277

100

전북 여성한돈인,

익산장애인복지관 방문해 사랑의 한돈 전달

장애인 이웃에게 큰 힘이 되는 따뜻한 자리 되길




 

전북 여성한돈인 봉사단은 지난 929일 전북 익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올 들어 다섯 번 째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영균 한돈협회 부회장, 정헌율 익산시장, 문정선 익산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을 비롯해 소병홍 익산시의회 의장, 오석재 대한한돈협회 익산지부장, 이웅렬 전북도협의회장 등 지역의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5번째로 진행된 이번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은 전북 여성한돈인 봉사단 30여명이 거동이 불편한 전북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다. 이날 전북 여성한돈인 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으로 요리한 식사 160인분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위해 한돈 100kg을 추가 기부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한편, 여성한돈인들이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장애인분들을 위해 마술쇼와 레크레이션을 함께 진행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헌율 익산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우리 지역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돈농가와 봉사단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한돈협회 이영균 부회장은 우리 한돈인들이 직접 키운 안전하고 영양 많은 한돈 드시고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 “이처럼 한돈인들은 지역주민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한돈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전북 여성한돈인 전정순 대표는 이번 한돈 쿠킹캠페인 행사가 최근 들어 환절기 날씨가 이어지며 건강관리에 힘들어하고 있는 장애인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는 따뜻한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목록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