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지부소개

배너광고

사천지부 최근소식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4 사천지역 ESG 지역사회공헌 나눔행사 결과보고

작성일 2024-09-11 작성자 사천지부

100


<사)대한한돈협회 사천시지부, 2024년 하반기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실시>

(사)대한한돈협회 사천시지부(지부장 정재호)는 추석을 맞이해 지난 9일 사천시 농업기술센터에서 ‘2024년 하반기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80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는 관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성일 사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 사천시 농축산과장, 정재호 대한한돈협회 사천시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사)대한한돈협회 사천시지부는 지난해에도 2회에 걸쳐 소외계층 시설에 800kg의 한돈을 전달, 관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나눔 행사는 대한한돈협회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사랑을 실천하는 중요한 사업으로 한돈사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높이고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실시된다.

정재호 지부장은 “앞으로도 관심과 돌봄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한돈농가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이어 가겠다”며 “이러한 활동은 한돈 ESG 경영실천에도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

사천경찰서가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추석 맞이 위문행사를 9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천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대한한돈협회 사천시지부가 함께 했으며, 추석 명절 고향을 찾지 못하는 사천지역 거주 북한이탈주민에게 상품권(5만 원권) 1매와 한돈(5㎏) 1세트를 나누는 등 아픔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보자문협의회는 “북에 두고 온 가족에 대한 아픔을 잠시나마 잊고,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사천시지부는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 모든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넘치기를 기원한다”라는 따뜻한 인사말과 상품권, 한돈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북한이탈주민 김모씨(여, 45세)는 “항상 저희 곁에서 물심양면 도와주시고, 추석을 맞아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가슴이 먹먹해지고 따뜻해진다”라며, “안보자문협의회, 대한한돈협회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목록
다음게시물
이전게시물 2024 사천지역 6월 한돈농가 교육 결과보고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