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 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힘 보태

작성일 2025-05-06 작성자 관리자

100

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7천만원
자조금 한돈 현물 3천만원 기부
총 1억원 상당 경북도청에 전달

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및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경북도청에 1억원을 쾌척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와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는 2일 경북도청에서 최근 발생한 경북 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산불 진화요원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상북도 이철우 도지사, 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박종우 회장, 대구경북양돈농협 이상용 조합장, 한돈자조금 대의원회 이기홍 의장, 이원복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는 7,000만 원의 기부금을 한돈자조금은 3,000만 원 상당의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각각 지원했다. 전달된 기부금과 한돈은 산불 피해 이재민과 산불 진화 요원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지원을 계기로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며, 전국 한돈 농가와 함께 국민 먹거리 안정과 국산 돼지고기의 가치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지원과 나눔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자조금은 한돈농가와 함께 지역사회와 환경을 지키는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상생, 지속 가능한 축산업을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 양돈타임스(http://www.pigtimes.co.kr)
한돈, 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힘 보태 - 양돈타임스

목록
다음게시물 "ASF 살처분 후 영업손실 보상 제도적 기반 마련돼야"
이전게시물 양주 돈사 분뇨처리시설서 청소 중이던 농장주 저장소에 빠져...결국 숨져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