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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 유통 외국산보다 30일 빨라”

작성일 2025-03-07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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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조금, 광고 공개
특장점 전달 초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의 소비촉진과 우수한 품질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지상파, 케이블TV,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한계 없는 능력, 국돼 한돈’을 슬로건으로 한돈의 특장점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외국산 대비 30일 이상 빠른 유통 △BBC가 선정한 슈퍼푸드 ‘돼지기름’ △3대 육류 중 단백질 함유량 1위 △면역력 높이는 비타민 B1 함유 △셀레늄과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을 만드는 트립토판 등 5가지를 중심으로 촬영됐다.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더욱 교감하기 위해 국산 돼지 한돈의 저력을 심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한계 없는 능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한돈의 가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한계 없는 능력’을 활용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디지털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출처 : 축산경제신문(https://www.chukkyung.co.kr)
https://www.chukky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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