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 축산유통 시장 변화는”

작성일 2021-11-11 작성자 관리자

100

위드 코로나 시대, 축산유통 시장 변화는
 
축평원, 1회 축산유통포럼 16일 개최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이 오는 161회 축산유통포럼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축산유통포럼은 축산유통의 변화 양상과 시사점을 공유하는 행사로 정부기관, 학계, 업계 등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 ‘위드 코로나 시대, 축산유통 시장의 변화와 대응전략을 주제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축산유통의 많은 부분이 변화하고 있는 만큼 유통트렌드, 소비트렌드와 동물복지, AIㆍ빅데이터, 축산물 온라인 판매 등 시의적절한 안건을 다루고 관련 인사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1부 세미나 순서에는 유통 및 소비트렌드의 변화에 대해 육그램 이종근 대표와 동국대 노은정 교수가 발표하고 청중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2부 포럼 순서에는 동물복지 인증사례 및 개선방향(돈마루 안형철 대표) AI·빅데이터 축산업 활용 현황 및 발전방향(한국축산데이터 경노겸 대표) 온라인 축산물 시장의 변화 및 성장(쿠팡 신재관 BM) 위드코로나 시대 축산물 소비트렌드(강릉원주대 이동민 교수)에 대해 주제발표하고 토론도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1115일까지 축평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여에 대한 사전접수와 사전질의를 받는다.
 
축평원 장승진 원장은 이번 포럼은 축평원이 지난 7년간 수행해온 축산물유통정보조사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전문가의 시선으로 축산유통 현황을 분석하고 흐름을 진단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축산신문 2021. 11. 9.]

목록
다음게시물 "축산농정 정상화를 위해, 농민을 위한 농식품부로 개혁 필요"
이전게시물 [2021 축산포럼] “농식품부 중심 정책 일원화·농가만 옥죄는 방역 벗어나야”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