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농식품 분야 벤처기업 및 창업을 돕는다

작성일 2021-02-08 작성자 관리자

100


농식품 분야 벤처기업 및 창업을 돕는다
 
농식품부, 2.5-3.4 '2021년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모집...예비창업자 40, 5년 이내 창업기업 83
 
농식품 분야 기술을 기반으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최근 창업한 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소식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 이하 농식품부)는 농식품 분야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5년 이내 기업을 지원하는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대상자를 오는 3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농식품 제조·가공뿐만 아니라, 그린바이오, 스마트팜, 플랫폼 서비스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농식품 전·후방 산업이며, 예비창업자 40팀과 창업기업 83개소를 선발합니다. 선발 과정은 서류평가, 온라인 발표평가를 거쳐 이루어집니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사업화자금과 함께 농식품벤처창업센터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모집 규모 및 지원 내용@농식품부
 
예비창업자는 선발된 해에 한하여 7백만 원, 창업기업은 연간 21백만 원씩 최대 5년 간 사업화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농식품벤처창업센터에서 제공하는 1:1 밀착 상담, 수준별·분야별 교육, 투자유치를 위한 네트워킹 기회 등 창업 관련 종합 지원도 받게 됩니다.
 
지원 기간은 올해 1231일까지이며, 창업기업의 경우 연말 평가를 통해 최대 5년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신청은 34일까지이며,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창업정보망(www.a-startups.or.kr), K-Startup(www.k-startup.go.kr)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본 사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벤처·창업자 분들의 성공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창의적 사업계획과 기술을 가진 유망 예비창업자 및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돼지와사람 2021. 2. 8.]
 

목록
다음게시물 대한수의사회, “동물보호법·수의사법 위반 처벌 강화해야”
이전게시물 이번 설 명절, 유로티어 박람회 방문해 보자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