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충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충북 이동윤 청년대표 선출

작성일 2022-07-1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1 충북 청년분과위원회 기념사진_8N4A2354.jpg

100

충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충북 이동윤 청년대표 선출

 
 
대한한돈협회는 지난 75일 괴산증평축협 대회의실에서 충북 청년한돈인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지역 청년 한돈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충북 청년 한돈인 대표(이하 청년대표)로 이동윤 씨(충북 괴산)를 선출했다.
 
한돈협회 손세희 회장, 김춘일 부회장, 이민영 충북도협의회장, 한동윤 임시 청년분과위원장, 충북지역 각 지부 지부장들과 충북한돈조합 배병규 조합장과 30여 명의 충북지역 청년한돈인들이 참석해 서로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충북 청년한돈인 대표 선출에서는 이동윤 청년대표(충북 괴산)가 추대되었다.
이동윤 충북 청년대표는 "과거에도 젊은 한돈인들이 모이는 기회가 있었지만 지속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다"라며 "이번에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잘 유지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 청년 한돈인들은 현장의 애로사항을 허심탄회하게 말했다. 청년 한돈인들은 오래된 돈사에 8대 방역 시설 설치 가이드라인 제시 정기적인 교육프로그램 진행 양돈장 냄새 민원 해결책 양돈장 ICT 설치 지원 청년 한돈인 인센티브 제도 도입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며 협회로부터 해결책을 듣거나 지원을 약속받았다.



▲ 충북 이동윤 청년대표

목록
다음게시물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충남 이영기 청년대표 선출
이전게시물 수입축산물 무관세 축산업 포기  정부규탄 기자회견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