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투쟁일보 4일차 5/14] 한돈산업 사수를 위한 투쟁의지를 굳건히 다진다

작성일 2020-05-1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투쟁일보(200514)-농성 4일째 한돈산업 사수투쟁(수정)(최종).hwp

100

한돈산업 사수를 위한 투쟁의지를 굳건히 다진다

한돈협, 무기한 1인시위, 천막농성 4일차 돌입

 

대한한돈협회(회장 하태식) ASF 피해농가 재입식과 최근 입법예고된 가축염병예방법 시행령·시행규칙개정안과 접경지역 축산차량 출입 통제 강화대에 대한 재검토 등을 촉구하며 무기한 농성과 1인 시위 4일차를 맞이 하였다.

오늘 하태식 회장 및 이준길 경기북부비대위원장, 성경식 연천지부장, 오명준 사무국장, 권광록 연천지부 회원은 국회 김성원 의원을 만나 협회 요구사항을 전달하였으며 김성원 의원은 국무조정실을 통해 차관급 회의를 추진키로 하였으며, 청와대 비서관 면담 자리를 마련키로 하였다.

또한 국회 홍문표 의원을 만나 협회 요구사항 설명 및 지지를 요청였고, 홍문표 의원은 적극적으로 지지키로 하였으며, 환경노동위원회 임이자 의원실을 방문하여 환경부에 야생멧돼지 관리를 강화해줄 것을 요구키로 했다.

 

하태식 회장과 이기홍 부회장(산업안정대책위원장)이 농성장을 지킨 가운데 이날 농성장에는 농협축산경제 정종대 상무, 농민의길 정한길 회장,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윤영구 전무이사 등 축산 관련 관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졌다.

 

환경부 앞 1인 시위는 이상희 이사, 정태주 이사, 이영대 경산지부장, 장봉진 예천지부 사무국장 농림부 1인 시위는 안후균 경주지부장, 이동균 고령지부, 김종길 구미지부장, 홍여흠 군위지부장 청와대 1인 시위는 김기동 양평지부, 전정규 이천지부장, 서국진 용인지부 회원, 박종필 평택지부장 등이 참여하여 투쟁의 불길을 이어갔다.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목록
다음게시물 [투쟁일보 5일차 5/15] 불타오르는 투쟁의지는 빗속에도 꺼지지 않았다!
이전게시물 [투쟁일보 3일차] 뜨거운 햇살아래 투쟁의 불길은 타오른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