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케어사이드, 한돈산업 발전위해 3천만원 성금 전달

작성일 2016-12-14 작성자 관리자

100



케어사이드, 한돈산업 발전위해 3천만원 성금 전달

-구제역 방역과 산업발전 위해 협력 아끼지 않을 것-





 

()케어사이드(대표이사 유영국)에서 지난 1214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한돈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하며 3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해왔다.

 

이날 유영국 대표이사는 기금을 전달하면서 작지만 한돈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구제역 재발을 막기 위해 농가에 효과적인 양돈백신 보급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돈 생산자들의 단체인 한돈협회가 구심점이 되어 건전한 한돈산업 환경을 만드는데 이바지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병규 한돈협회장은 동절기를 맞아 FMD, PED 등 악성질병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질병백신 분야는 축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초석과 같은 분야로 농가와 동약업계가 산업의 동반자로 산업을 이끌기 위해 함께 협력하자고 밝히고, 보내주신 기금은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케어사이드는 지난 2002년 창사 이래 축산산업을 개척하고 한 차원 높은 기술개발로 축산농가에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물과 인류의 행복한 삶에 기여해 온 축산분야 벤처기업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9월부터 구제역 백신의 안정적인 공급과 수입 백신의 다변화를 위해 아르헨티나산 백신을 긴급 백신으로 선정해 농가 보급하고 있다.

()케어사이드가 수입 판매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산 캠포스백신은 효능의 핵심인 중화항체형성률이 기존 것보다 월등히 뛰어난 백신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설명 : ()케어사이드(대표이사 유영국)에서 지난 126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한돈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하며 3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해왔다. (사진 왼쪽부터 대한한돈협회 최성현 상무, 이병규 회장, 케어사이드 유영국 대표이사)

목록
다음게시물 [신년사]힘찬 수탉의 함성을 담아 희망의 丁酉年을 열어 갑시다!
이전게시물 [보도자료]무허가 축사 적법화 ‘속도 낸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