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도드람양돈농협, 양돈산업발전기금 2천 5백만원 전달

작성일 2011-04-07 작성자 관리자

100

도드람양돈농협, 양돈산업발전기금 2천 5백만원 전달

- 도드람 조합원 일동 양돈산업 조속한 재건위해 함께 뛰자

 

 

□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이영규) 조합원 일동은 지난 3월 31일 대한양돈협회에 양돈산업의 빠른 재건을 바라는 마음으로 2천5백만원의 양돈산업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이번 성금은 사상 최악의 구제역 파동 속에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원들이 양돈협회와 함께 양돈산업 재건에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은 의미있는 기금이다. 도드람 일부 조합원들도 자신의 농장이 이번 FMD로 피해를 봤지만 양돈산업 전체의 발전과 이번 사태가 슬기롭게 마무리 되고 조속한 재건을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어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 이영규 조합장은 기금을 전달하면서 향후 협회를 중심으로 산업의 빠른 재건을 기원하며, “FMD 이후 양돈인들의 단합과 양돈산업의 조속한 재건을 위해 협회와 양돈조합들이 함께 어려움을 헤쳐나가자”고 전했다.

□ 이에 이병모 양돈협회장은 “양돈업계 전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양돈산업 전체의 발전을 생각하는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원들의 대승적 차원 활동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보내주신 성금은 양돈산업 재건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도드람양돈농협과 자회사인 (주)도드람양돈서비스(대표이사 황교혁) 임직원들은 지난 3월부터 구제역으로 피해를 입은 조합원들을 위해 월 급여의 10%를 추렴해 총 4천여만원의 성금을 모아 전달해 오고있다. 비록 큰 액수는 아니지만 조합원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다시 축산 현장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어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도드람양돈농협에서는 피해 조합원들의 빠른 복구지원을 위해 신규로 입식할 종돈을 알선하고, 방역강화를 위한 시설물 구축에 소요되는 자금을 보조 또는 대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도드람양돈협동조합이 지난 4월 5일 양돈협회를 방문해 양돈산업 발전을 위하여 2천5백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돈마루, 나람사료 양돈발전과 이웃사랑 기금 전달
이전게시물 [보도자료]제주 양돈농가 지역사회에 2억원 환원키로 결정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