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업사수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안내]농림축산식품부 규탄 축산농가 총궐기 대회 개최 1/27(목) 13시 농식품부 앞 개최

작성일 2022-01-24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20127)축산농가 총궐기대회.jpg

100

1.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112일 전국 양돈장에 대한 8대 방역 시설 의무화와 함께 축산농가가 이동제한 명령 등 방역 규정 위반시 계도나 벌금 부과 등 사전 조치 없이, 곧바로 사육제한 및 농장폐쇄 명령을 할 수 있게 한 가축전염병예방법(이하 가전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정안을 농가의 어떤 상의도 없이 입법 예고했습니다.
 
2. 이에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와 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이승호)는 정부의 이번 조치가 농가의 생존권을 위협하는 폭압행정으로 규정하고, 농가와 협의없이 발표한 가전법 개정안을 즉각 철회를 위한 <축산업 말살하는 농림축산식품부 규탄 축산농가 총궐기 대회>를 오는 127() 13시 세종시 농림축산식품부 일원에서 개최합니다.
 
축산농가에 방역책임을 전가하는 정부의 행태가 지속된다면, 우리 축산업은 우리 정부에 의해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할 것입니다. 정부의 초법적 방역규제인 가축전염병예방법령 개정안 입법예고를 즉각 철회하고 가축전염병예방법, 축산법의 형법화를 중단하기 위한 전국 축산농가의 결의된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축산농가의 결의된 힘을 모아주십시오! 함께 투쟁합시다! 투쟁! 투쟁




<행사개요>

○ 행 사 명 : 축산업 말살하는 농림축산식품부 규탄 축산농가 총궐기 대회
○ 일 시  :  2022127() 13
○ 장 소  :    농림축산식품부 일원
○ 주 최  :  축산관련단체협의회
○ 주 관  :  대한한돈협회
○ 주요 참석자  :  국회의원, 이승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 외 축산농가 299명
○ 주요행사
- 연대발언 및 지지발언, 결의문 낭녹
- 얼음격파 퍼포먼스 등

○ 문의 : 대한한돈협회 농가지원부 (02-581-9751)


 

목록
다음게시물 축산업 말살 농식품부 규탄 총궐기대회 개최(1/27)...가전법 개정 전면 철회하라!
이전게시물 정운천 의원, 가전법 개정 중단 촉구 기자회견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