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농가, 코로나 방역 의료진 ‘뒷심’ 위한 한돈세트 지원

작성일 2021-01-15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 한돈자조금-강동구청 관계자.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 한돈농가, 코로나 방역 의료진 ‘뒷심’ 위한 한돈세트 지원_20210115.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 한돈자조금-강동구청 관계자.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 한돈자조금-중구청 관계자.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 한돈자조금-은평구청 관계자.jpg

100

한돈농가, 코로나 방역 의료진 뒷심위한 한돈세트 지원
 

서울 권역 강동구, 중구, 은평구 보건소에 35백만원 상당 한돈 선물세트 지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의료진들에 감사와 응원 메시지 전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한돈협회와 함께 코로나19 일선에서 방역으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한돈 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서울시 권역에 있는 강동구, 중구, 은평구에 위치한 보건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3개 보건소에는 총 35백만원 상당의 한돈 뒷다릿살 세트와 한돈 캔햄 세트가 전달됐다.
 
전달 기념식은 3개 구의 구청장과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며 연일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건강 식재료인 한돈을 제공함으로써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한돈으로 뒷심을 발휘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건강히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캠페인 및 다양한 기부행사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 16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진행된 강동구 보건소 의료진 대상 한돈세트 지원 기념식에 참석한 이향숙 강동구 보건소장,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이정훈 서울 강동구청장, 김구회 남북교류문화협회장(왼쪽부터)
 

지난 112일 서울 중구청에서 진행된 중구 보건소 의료진 대상 한돈세트 지원 기념식에 참석한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 김구회 남북교류문화협회장(왼쪽부터)
 

지난 114일 서울 은평구청에서 진행된 은평구 보건소 의료진 대상 한돈세트 지원 기념식에 참석한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김미경 서울 은평구청장(왼쪽부터)

목록
다음게시물 [축단협 성명]권익위의 농축산물 선물가액 상향결정 적극 환영한다
이전게시물 야생멧돼지 ASF 발생지역 확산에 따른 특별 방역대책 추진
전화걸기